(주)스위트스팟 홈페이지 이용약관
시행일자: 2025년 09월 15일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스위트스팟(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https://www.sweetspot.co.kr, 이하 “사이트”)를 통해 제공하는 상담 요청, 자료 다운로드 등의 서비스(이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 정의)
1. “이용자”라 함은 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2. “리드 폼”이라 함은 이용자가 팝업스토어 대행 상담·견적 요청 또는 마케팅 자료(리드 마그넷) 다운로드를 위해 이름, 연락처 등을 입력·제출하는 온라인 양식을 말합니다.
3. “콘텐츠”라 함은 회사가 제작하거나 배포하는 모든 정보(문서·영상·이미지 등)를 의미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변경)
1. 회사는 본 약관을 사이트 초기 화면 또는 연결 화면에 게시하여 이용자가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개정 시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시행 15일 전부터 공지합니다. 다만, 변경된 내용이 이용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인 경우에는 그 적용일 30일 이전부터 각 공지하며, 이용자에게 이메일 등으로 개별 통지합니다.
3. 개정 약관 공지 및 개별 통지 시 이용자에게 개정약관의 효력발생일 전날까지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동의의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고지하였음에도 이용자가 명시적으로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고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경우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4조 (서비스의 내용)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팝업스토어 대행·컨설팅 상담 요청 접수 및 회신
2) 마케팅·리서치 자료(리드 마그넷) 다운로드 제공
3) 회사 및 제휴 서비스, 이벤트, 세미나 안내
2.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 사항이 이용자에게 중대한 영향을 미칠 때에는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5조 (정보 제공 및 광고)
1. 회사는 서비스 운영과 관련하여 이메일, 문자(SMS/LMS), 전화, 푸시 알림 등을 통해 마케팅 정보 또는 상담 관련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언제든 수신 거부 의사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사이트 화면에 회사 또는 제휴사의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6조 (서비스 중단)
1. 회사는 정보통신설비의 보수·교체·고장, 통신 두절,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 사유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 제공을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중단 사실과 사유를 사전에 사이트에 공지하되, 사전 공지가 불가능한 경우 지체 없이 사후 공지합니다.
제7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상담 요청‧콘텐츠 다운로드 시 허위 정보 입력
2. 타인의 정보 도용 또는 무단 사용
3. 사이트 및 제3자의 지식재산권 침해
4. 법령, 공서양속, 본 약관에 위반되는 행위
5. 사이트 운영을 방해하거나 회사 이미지에 부정적 영향을 미치는 행위
제8조 (면책)
1. 회사는 천재지변 및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로 인해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 사유로 인한 서비스 장애로 인해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통해 기대하는 수익·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제9조 (분쟁 해결 및 관할법원)
본 약관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분쟁은 대한민국 법령을 적용하며, 본 약관과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할 경우 관할은 「민사소송법」에 따라 정합니다.
(주)스위트스팟 홈페이지 이용약관
시행일자: 2025년 09월 15일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스위트스팟(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https://www.sweetspot.co.kr, 이하 “사이트”)를 통해 제공하는 상담 요청, 자료 다운로드 등의 서비스(이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 정의)
1. “이용자”라 함은 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2. “리드 폼”이라 함은 이용자가 팝업스토어 대행 상담·견적 요청 또는 마케팅 자료(리드 마그넷) 다운로드를 위해 이름, 연락처 등을 입력·제출하는 온라인 양식을 말합니다.
3. “콘텐츠”라 함은 회사가 제작하거나 배포하는 모든 정보(문서·영상·이미지 등)를 의미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변경)
1. 회사는 본 약관을 사이트 초기 화면 또는 연결 화면에 게시하여 이용자가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으며, 개정 시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시행 15일 전부터 공지합니다. 다만, 변경된 내용이 이용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인 경우에는 그 적용일 30일 이전부터 각 공지하며, 이용자에게 이메일 등으로 개별 통지합니다.
3. 개정 약관 공지 및 개별 통지 시 이용자에게 개정약관의 효력발생일 전날까지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동의의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고지하였음에도 이용자가 명시적으로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고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경우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4조 (서비스의 내용)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팝업스토어 대행·컨설팅 상담 요청 접수 및 회신
2) 마케팅·리서치 자료(리드 마그넷) 다운로드 제공
3) 회사 및 제휴 서비스, 이벤트, 세미나 안내
2.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 사항이 이용자에게 중대한 영향을 미칠 때에는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5조 (정보 제공 및 광고)
1. 회사는 서비스 운영과 관련하여 이메일, 문자(SMS/LMS), 전화, 푸시 알림 등을 통해 마케팅 정보 또는 상담 관련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언제든 수신 거부 의사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사이트 화면에 회사 또는 제휴사의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6조 (서비스 중단)
1. 회사는 정보통신설비의 보수·교체·고장, 통신 두절,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 사유가 발생한 경우 서비스 제공을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중단 사실과 사유를 사전에 사이트에 공지하되, 사전 공지가 불가능한 경우 지체 없이 사후 공지합니다.
제7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상담 요청‧콘텐츠 다운로드 시 허위 정보 입력
2. 타인의 정보 도용 또는 무단 사용
3. 사이트 및 제3자의 지식재산권 침해
4. 법령, 공서양속, 본 약관에 위반되는 행위
5. 사이트 운영을 방해하거나 회사 이미지에 부정적 영향을 미치는 행위
제8조 (면책)
1. 회사는 천재지변 및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이로 인해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 사유로 인한 서비스 장애로 인해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통해 기대하는 수익·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제9조 (분쟁 해결 및 관할법원)
본 약관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분쟁은 대한민국 법령을 적용하며, 본 약관과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할 경우 관할은 「민사소송법」에 따라 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