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화문 D tower 유휴공간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3길 17

신청하기

D TOWER(디타워)가 위치한 광화문은 서울을 대표하는 상업 지역이며, 서울의 역사가 고스란히 살아 숨쉬는 지역입니다. 다양한 정부 청사 및 미국, 일본 대사관 등이 위치하여 서울을 넘어 한국을 대표하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더욱이 도심의 다른 지역보다 프라임 오피스가 밀집되어 있으며 주변에는 광화문 광장, 세종문화회관, 청계천, 경복궁, 대한민국 역사 박물관, 조계사 등 다양한 문화시설과 유적지가 공존해 내국인부터 외국 관광객까지 다양한 유동인구가 상존하는 지역입니다.

서울시 종로구 세종대로 사거리 인근에 위치한 D TOWER(디타워)는 2015년 3월에 오픈한 지하 8층, 지상 24층 규모의 프라임급 쌍둥이 오피스 빌딩입니다. 특히 지상 1층부터 5층까지 라이프스타일 쇼핑몰 컨셉으로 지어졌으며 재개발 당시 서울시 문화 복원 산업의 일환으로 건물 1층 전면부를 스트릿 상가로 구성하여 현대식으로 피맛골 거리를 재현하였습니다. 현재 다양한 F&B 브랜드가 쇼핑몰 내부와 피맛골 거리를 따라 양쪽에 위치해 있어 주변 직장인 및 광화문을 방문하는 방문객들로부터 인기가 많은 빌딩 입니다. 2016년 입점한 유니클로 매장으로 인해 보다 많은 유동인구와 쇼핑객들을 유치하여 더 매력적인 쇼핑지역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공간 A는 광화문 D TOWER 1층 공간으로 1층부터 5층까지 이어져 있는 쇼핑몰을 이용하는 고객과 오피스로 출퇴근하는 직장인들의 주요 이동 통로이기에 유동인구가 상당히 많은 공간입니다. 특히 천장이 개방되어 상부 층으로부터 흘러 들어오는 빛과 조명에 따라 아늑한 아트리움 분위기가 자연스럽게 연출되며 동시에 상부 층으로부터 가시성까지 확보하여 상품, 서비스, 브랜드 등을 노출 시키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공간 규모는 약 30평으로 판매/마케팅 등 다양한 팝업스토어에 적합한 공간입니다.

공간 B는 지상 5층 유휴공간으로 에스컬레이터 옆 공간입니다. 쇼핑몰 공간의 최상층으로 이어진 유일한 에스컬레이터로서 5층 내에서 유동인구가 집중되는 곳입니다. 5층에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한육감, 자연별곡 등 F&B 시설이 5개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식사시간 전후로 유동인구가 가장 활발해지는 특성이 있습니다. 공간 규모는 약 3평으로 소규모 판매/마케팅 등 팝업스토어에 적합한 공간입니다.

편의시설

이용규칙

• 해당 공간은 광화문 최고의 랜드마크 빌딩 로비공간으로 본연의 우아한 분위기를 유지하여야 합니다. 그러므로 지나친 소음과 과도한 입간판 등의 설치 행위가 불가합니다.

• 별도 입간판 설치 없이도 유동인구의 잦은 왕래와 가시성으로 상품 및 브랜드 노출이 가능하지만 필요시 작은 사이즈의 입간판을 추가로 설치하여 노출성을 증대 시키는 부분은 가능합니다.

• 직장인 및 방문객들의 빌딩 입/출입을 방해하는 행위는 금지되어 있으며, 설치하신 각종 시설은 공간사용이 마감되면 해체하여 원상태로 복원해야 됩니다.

• 해당 공간에 대한 사용은 본 사이트를 통해 최소 2주일 전에 문의하시길 바랍니다.

위치

신청하기

신청하기 폼
₩0 X 1
로그인을 하시면 스위트스팟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
  • 1 시작일과 종료일을 선택하여 이용금액을 확인하시고, 신청양식을 작성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2 사이트 상에서 결제는 불필요하며, 결제 관련 정보는 입력하신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 3 신청하신 후, 예약 현황은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더 궁금하신 점은 HELP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추천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