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하기

파일첨부

Maximum size 100MB

Please wait...

스위트스팟 BTL 마케팅 팀, 매달 혜택이 업데이트 되는 ‘코나카드 게임 존’ 운영

작성자
sweetspot
작성일
2018-07-27 17:29
조회
563
국내 대표 팝업스토어 중개 플랫폼 스위트스팟(대표 김정수)의 BTL 마케팅 팀이 ㈜코나아이(대표 조정일)의 충전형 IC카드인 ‘코나카드 게임 존’ 팝업 이벤트를 8월 26일까지 매주 금~일 3일간 투어 형으로 운영한다고 17일 밝혔다.



본 행사는 스타필드 하남과 분당 CGV 스퀘어 몰을 시작으로 고양, CGV 일산, 상봉, 인천, 소풍, 동탄 센터포인트 몰 등에서 진행된다.

코나카드는 APP에서 편리하게 충전하고 IC 결제가 가능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실물 카드로, 스타벅스 30%, 커피빈 20%, 롯데시네마 30%, 캐리비안베이 60% 등 매달 혜택이 업데이트 되는 혜택과 독특한 디자인으로 주목받고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게임 존 컨셉으로 준비된 이번 행사에서는 100% 당첨 룰렛 게임을 통해 다양한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스위트스팟 BTL 마케팅 팀 김지선 부장은 “매달 혜택이 업데이트 되는 코나카드만의 차별화된 장점을 최대한 부각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 전략을 기획하였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코나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행사를 주관하는 스위트스팟 BTL 마케팅 팀은 기획부터 실행까지 기업의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대한 통합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팀으로 뉴트로지나의 ‘파인 페어니스 팝업스토어’, 좋은사람들의 ‘똑똑한 위생팬티’, MBC ‘무한도전 팝업스토어’ 등을 진행한 바 있다.

강민욱 기자 (kmu@nextdaily.co.kr)

기사 원문보기 : http://www.nextdaily.co.kr/news/article.html?id=20180717800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