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하기

파일첨부

Maximum size 100MB

Please wait...

스위트스팟, 오피스 공간 대형 팝업스토어 행사 완판 행진 중

작성자
Marketing
작성일
2018-06-11 09:40
조회
676

스위트스팟, 오피스 공간 대형 팝업스토어 행사 완판 행진 중


팝업스토어 플랫폼 스위트스팟이 오피스 공간에서 대형 팝업스토어와 패밀리세일 행사를 통해 높은 매출과 상품 완판을 기록하고 있어 주목 받고 있다.

스위트스팟은 지난 5월 2일부터 4일간 어린이날 맞이 해즈브로(Hasbro) 패밀리세일을 상암DDMC에서 진행한 후 5월 14일부터 5일간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어모어마켓’을 진행했다.

어린이날을 맞아 상암 DDMC에서 진행된 해즈브로(Hasbro) 완구 패밀리 세일은 입주사들 포함 주변 주민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어 준비한 물량이 완판 되며 억대 매출 실적을 이루어 냈다고 밝혔다.

행사가 진행된 상암 DDMC(동아디지털미디어센터)는 지하 6층/지상 19층 규모의 대형 오피스 건물로 다수의 미디업 기업, 그리고 대기업 계열사와 IT기업 들이 위치하고 있으며, 주변 아파트에서 유입되는 유동인구도 많아 대형 팝업스토어와 패밀리 세일을 진행하기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다.

5월 14일부터 진행된 ‘어모어마켓’의 경우 제이에스티나, KAT MACONIE, 몬스터 리퍼블릭, 체르엠, 포스쳐360, 모어앤와인 등 24개 브랜드의 팝업스토어와 최근 인기 높은 플리마켓을 동시에 진행해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모어앤와인 팝업스토어의 경우 오픈 첫날부터 준비수량이 완판 되는 등 반응이 뜨거웠다.



이 행사를 진행한 아모레퍼시픽 본사 빌딩의 경우 지하철 4호선 신용산역과 연결되어 있어서 접근성이 매우 높고, 용산 아스테리움과 같은 주거시설과 LS용산타워 등이 지하로 연결이 되어 있어 아모레퍼시픽 임직원 외에도 주변 주민과 유동인구 유입이 용이한 공간이다.

스위트스팟 관계자는 “상주인구와 유동인구가 보장되는 대형 오피스 공간을 활용한 것이 성공 요인이라고 보며, 최근 성과에 힘입어 6월에도 유명 브랜드 및 유통사와 화장품, 선글라스, 슈즈 등 다양한 대형행사를 진행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각종 마케팅 행사, 팝업스토어, 플리마켓, 패밀리세일 행사 문의는 스위트스팟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기사 본문 보기 :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093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