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하기

파일첨부

Maximum size 100MB

Please wait...

21 2019.03 뉴트로지나



 

Q. 전에도 몇 번 스위트스팟을 통해 팝업스토어를 진행하신 것 같은데, 스위트스팟만의 장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A. . 전에 잠실 타워 730, 을지로 센터원, 여의도 SK증권빌딩 이렇게 세 곳에서 진행한 적이 있습니다. 스위트스팟만의 장점은 먼저 담당장분들이 저희에게 애정을 가지고 많이 신경 쓰셔 주신 점이 인상깊었어요. 또한 세가지정도를 장점으로 꼽아봤어요.

 

 

첫 번째로 저희의 요구사항, 저희 브랜드의 타겟에 맞는 장소를 제시해 준 부분이 좋았어요. 저희의 타겟은 구매력 있는 30~40대 여성인데, 상주인구 많은 공간에 팝업스토어를 제안 해주셔서 매우 효과적이었어요. 저희가 타겟으로 하고 있는 고객들의 소리를 들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두 번째로 팝업스토어 홍보에 대한 다양한 노하우를 제안 해주시고 도와 주신 점이 좋았어요. 빌딩 내 엘리베이터에서의 LCL 광고와 DID광고를 하는데 송출 협의도 해주시고 인근 주거단지와 지하철 유동인구를 끌어 모으는 방안도 제안해 주셨습니다.

세 번째로 팝업스토어에 필요한 집기를 디자인, 제작해 주셨고 프로모터 채용까지 신경 써 주셨어요. 덕분에 매우 편하게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팝업스토어를 처음 진행하더라도 스위트스팟의 운영진 분들이 공간 선정, 계약서 작성 등 팝업스토어에 필요한 제반 과정을 잘 처리해 주시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Q. 마지막으로 스위트스팟을 통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면서 얻은 효과는 무엇이 있었나요?

   A. 팝업스토어의 장점인 실제 소비자와 직접 소통할 수 있던 점이 가장 좋았어요. 저희는 소비자들의 후기에 집중하고 제품에 반영하려고 하는데, 고객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것은 매우 중요해요. 고객들을 직접 만나 제품에 대해 상세하게 설명 드리고, 고객분들의 문의점도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새로운 채널에 도전해 본 것 만으로도 저희에겐 큰 배움이었어요. 앞으로도 다른 제품으로 꾸준히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예정입니다.